본문 바로가기
건강제작소

사건반장 국가대표 출신 현역 프로야구 선수 03년생의 사생활

by 건강제작소 2024. 7. 13.
반응형

사건반장 국가대표 출신 프로야구 선수 전 여친의 폭로

사건반장에서는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폭로한 현직 프로야구 양다리문제와 임신,낙태 등등의 이야기를 다뤘습니다. 현재 프로야구 선수이자 2003년생 국가대표 투수 A 씨의 전 여자친구로 추정되는 사용자가 작성한 폭로글은 매우 충격적이었습니다. 글쓴이 B 씨는 자신이 A 씨로부터 받은 피해를 아주 구체적으로 털어놓으며, 대화 내용과 임신 테스트기 사진,산부인과 기록 등을 함께 공개했습니다.

두사람이 사귀게된 경로

두 사람은 팬과 선수로 시작되었습니다. 2023년 프로야구 선수 A 씨의 팬이라 SNS 메시지를 꾸준히 주고 받았습니다. 이후 2023년 10월 초 항저우 아시안게임 첫 경기를 앞두고 호감을 표현하였더니 고백하는 거냐고 하며 프로야구선수 A는 자신의 연락처와 카카오톡 아이디를 먼저 B에게 건냈습니다. 2023년 10월 2일부터 카카오톡을 통해 본격적인 연락을 주고받기 시작했습니다. 항저우 아시안 게임에 갔던 A 씨는 대회 기간 동안에도 B 씨와 영상통화를 했습니다. 국가대표로 출전했던 A는 항저우아시안게임의 마무리 투수로 금메달을 따게하는데 큰 역할을 했습니다. 그날도 A씨는 다른 선수들에게도 인사를 시켜주었다고 합니다.

본격적인 만남

국내에 들어와 두사람은 본격적으로 만나기 시작했습니다. 2023년 10월 10일, 리그 마지막 날 A씨는 자신을 알아보는 사람이 많아 부담스럽다고 했습니다.두사람은 숙소를 잡아서 서로 처음 만나게 되었습니다. 첫 만남에서도 A 씨는 구단의 선수들과 영상통화를 시켜주며, B 씨에게는 다른 여자는 만나지 않는다며 유일하게 만나는 사람이라고 말했습니다. 이후 이들의 만남은 더욱 빈번해졌고, 2024년 1월에는 B 씨가 A 씨의 가족들과도 만나게 되었습니다. A 씨는 B 씨와의 관계를 계속 만났습니다.

임신과 낙태

2024년 5월 초, B씨는 몸의 변화를 느꼈습니다. 임신 4주 차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. 임신 소식을 전했을 때 A 씨는 임신에 대한 축하나 그런 반응이 아니라 황당하게도 여자친구가 생겼다고 말했습니다. 그리고 둘다의 미래를 위해 아이를 낳지 않는게 낫겠다며 낙태를 권유했습니다. 또한 A씨는 여자친구가 있음에도 B 씨와의 관계를 계속 이어가겠다는 태도를 보였습니다. B 씨는 A의 태도에 실망을 했고 자신도 혼자 낳기는 힘들기때문에 낙태 수술을 결정했습니다. 모든과정에서 A 씨는 병원에 동행하지 않았고, 수술비 뒤늦게 지급했습니다. 낙태 후 B 씨는 건강이 악화되었고 갑작스러운 하혈에 병원을 가보니 낙태때문이라는 이야기를 듣게 되었습니다. 또한 의사로부터 임신이 어려울 수 있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.

양다리의 충격

B씨는 더 충격적이게도 A 씨가 여자친구가 생긴게 아니라 자신에게 양다리를 걸친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.양다리에 대한 사실을 따져묻자 A 씨는 여자친구에게 진실을 말하겠다고 했지만, 이는 모두 거짓말로 밝혀졌습니다. A 씨는 여자친구와의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거짓말을 했으며, B 씨와의 관계를 부정했습니다. B 씨는 이러한 A 씨의 태도에 큰 실망을 느꼈습니다. 온라인 커뮤니티에 폭로글을 작성하겠다고 해도 해라고 되려 소리쳐서 글을 작성하게 되었다고 합니다.

 

 

 

반응형